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일상

응답하라 1994 다시보기? 예전 같지가 않네 !!!

응답하라 1994

처음만큼 재미가.....

지난주? 부터 새벽시간때에 tvN에서 응답하라 1994라 다시 주말빼고 재방?을 하길래 보기시작했어요.
새벽에 볼꺼도 없고 그냥 보긴하는데 ...
재미있는부분은 재미있지만...
예전에 처음볼때처럼 그런 궁금증 ? 짜증나지만 ? 오기같은게 생겨서 다음회를 찾아보게되는 그런건 없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응답하라 1994


어제본게 응답하라 1994 5회 차마하기 힘든 말이였는데...
배탈나서 화장실왔다갓다하면서...
그런 이야기 속에 마지막쯤에 조윤지(도희)가 삼천포(김성균) 과자 때문에 멱살 잡고 맛 갈라 게 욕하는 부분이었는데... 이부분은 다시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전는 욕하는 장면에 삐소리와 사투리가썩이면 은근히 재미있는거같아요 ㅎㅎ
어째든 다른거 생각안하고 재미있게 다시봐야겟네요.

Plus

정리해보면

결과를 알고 봐서 그런지 몰라도 예전은 재미는 없네요
하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는 부분은 재미있으니 ...
어차피 새벽에 볼 거도 없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