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일상

낮잠? 자다가 날벼락 !!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날?

이런것도 있엇구나

오늘 아침쯤에 잠이 들고 12시쯤에 일어났어요.
올만에 욕실에 대청소를 하고나니 나른해서...
견디다가 4시가 5시쯤에 잠이 들었는데 이것도 낮잠이겠죠? ㅎㅎ
하지만 잘 자다가 날벼락?
자고 있는데 여자친구한테 문자가 와서 ㅎㅎ
뉴스에서 봤다가 문화의 달인가? 날인가? 먼가 있다고 알아보라고 해서 이래저래 찾아봤더니 ...


포항 문화의날 영화관




문화가 있는 날은 전국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고 국민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14년 1월부터 시행하는 제도다.
이 날은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날로 매달 마지막 수요일이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
http://www.culture.go.kr/wday/

자세한 내용은 이랑 혜택 등 관련 정보는 문화가 있는 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


다른 건 그렇고 한 달의 한 번이라도 영화관 가서 영화나 한편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를 좋아하긴 하는데 생각 외로 가격이 좀됐는데 이날만 일정 시간에 1인당 5천언 이면 ㅎㅎ
돈 주고 본 건데 재미없는 경우가 많고 극장 의자가 좀 불편해도 한편 정도는 봐도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Plus

정리해보면

자다가 문자 받고 넌 이런 것도 모르고 그동안 뭐 했냐는 듯에 문자를 보고 좀 찔렸는데....
여자친구랑 크게 따로 데이트를 잘 안 하는 편이였는데
이 제도가 언제까지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 달의 한 번 정도 영화관 데이트나 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