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이제 여유가 생겨서 블로그를 어떻게 해볼려니 ....

이제는 블로그에 뭐 라도 하고싶은데.... ;;;

한달은 넘은거같네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블로그에 신경안 쓰고 있었지만...
(사실 실제로도 별루 신경안썻지만...)
잡다한 글이라도 발행안했는지가 한달은 넘은거같네요.
이제는 시간이 하루에 몇시간정도는 시간이 생기는 같네요.
사실 막상 다시 어떤거라도 하려니 어떤거부터 할지가 막막하고 생각해보니 1일 1포스팅의 계획은 산으로 ...
나름 수익은 반토막이라도 한달에 한번은 출금이되니 크게 신경안 쓰고 이엇나봐요.
나름 용돈정도는 되었으니 .. '';;


시작


한달? 넘는시간동안 예전에 네이버에 블로그 반영이 빠져서 버린 블로그가 웹사이트로 검색되는 이상한 현상도 보이고 ㅎㅎ
블로그 나름 그냥 내벼둔다고해도 이상한거 지켜보는 재미도 있는듯하네요
그리고 기존에 배포하다가 포기한8장 있엇지만...
활동도 안했는데도 티스토리초대장이 10장이또 채워져있네요


티스토리초대장


이 초대장은 친구랑 내기로 얻어낸 노트북? 울트라북에 windows 8.1이 설치되어있는 LG에 그램제품이라 ..
울트라북에 적응이랑 윈도우7만써서 처음으로 사용하는 윗버전에 적응도 하고 천천히 배포할까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지금 생긴 울트라북 LG그램이 DDR3 4G라 좀 허전해서 8G라로 업그레이드도 생각중인데 ...
노트북으로 해체해본지도 오래되서 좀떨리긴하지만 나중에 한번 공짜?로 생긴거니 큰맘먹고 한번 해체해야겟네요 ㅎㅎ


Plus

정리해보면

역시 블로그에 글쓰는 제주는 없는거같네요 ㅎㅎ
올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주절주절하면서 '';
어째든 이젠 1일 1포스팅은 갖다 버리고 시간나는데로 전보다 더욱더 ...
내맘대로 포스팅할생각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티스토리 초대장은 추후에 배포글을 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