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하나의 불펌으로 부터의 해방인가?

불펌 해결?

어째든 이제는 해결이 되었길...

시작은 언제 인지를 모르겠지만...
블로그 불펌 이제는 해결되었기를 바랍니다 ㅠㅠ
11월 말 정도에 방명록으로 미롱이라는 분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고...
이제 한 달하고 좀 지났네요.
작년에 해바끼기 전에 한국 저작권 위원회 온라인 상담하고 시간이 생기면 경찰서로 갈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디딤루라는 그 사이트에 운영자인 손원규씨한테 카톡으로 메세지를 보내고 마지막 답변을 기다렸어요.


카톡내용


다른 곳 안 건들고 카톡에 프로필사진? 그 사람 딸 사진인 것 같아서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이름은 저분이 처음부터 밝혀 놓고 있엇으니 그냥패스

월요일에 금주 내로 사이트를 닫는다고 카톡메세지 오고...
오늘 화요일에 사이트 닫았습니다. 라고 마지막 메세지가 오네요.
그리고 블로그에 방명록도 달아놓고 일단은 닫았다는걸로 생각을 해야겠네요.


결과


어째든 이렇게 사이트 내용은 다 없어졌다?
그리고 메일주소만 남겨 있다.
또 방명록에 사과 하는 글도 달렸다.

이번에는 제발 이대로 끝이 났으면 한다.
카톡메세지 중에 위에 처음에 메세지 보내고 지워준다고 했던 부분 있는데 그때 지우고 또 다시 게시 된 일이 있으니..
뒤끝 장난 아니게 내가 블로그 안 할때까지 지켜볼것이다 -0-


Plus

정리해보면

일단은 이렇게 해결이 된거 같지만...
카톡으로 메시지보내고 했던걸로 봐서는 손원규씨는 못 믿을꺼 같으니 계속 지켜보고...
왠지 저한테 처음 알려주신 미롱님이 경창서에가서 진정서 넣은거 때문에 저렇게 닫은거 처럼 보이는 듯하다.

그리고 카톡을 개인적으로는 사용을 안 하는데 이렇게라도 사용해서 도움된거 같으니 이번에는 유용했던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