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마크쿼리 업데이트 v4.0.0 미리보기? 느낌 괜찮네'';;

마크쿼리 업데이트 v4.0.0

업데이트 되면 나도 블로그에 관심이 다시 생기려나...

얼마 전에 불펌 때문에 고민이 많았지만...
어떤 글이라도 쓰려고 하다가 어째 어째 해결되고 나니 할게 없어졌다는 느낌 같은 게 생겨서 무엇을 할까 생각이 많았어요
그 그사이 지금 사용하는 티스토리 스킨인 마크 쿼리님은 웹 반응형 스킨이 곧 업데이트 된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업데이트 언제 되나 하고 매일 한~두 번씩 홈페이지 방문했었는데...

조금 전 확인하니 미리 보기?로 연결해두신 페이지(spidersweb.tistory.com)를 확인하니 느낌이 괜찮네요.


마크쿼리 Spider's Web


상단 메뉴가 클릭했을 때 드롭 되는 게 보이고 마우스 올렸을 때 드롭되는 게 보이네요
그리고 바로 검색창에 검색 입력이 아니고 검색 버튼 눌러서 검색?
대충 이렇게라도 미리 보기를 보면서 수정할 거 생각하니 어디부터 해야될지... ㅎㅎ

댓글이 안 달려있어서 댓글 부분 모양 벌려고 대충 댓글을 입력을 하니...
마크 쿼리님이 거의 완료됐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업데이트하면서 스킨이나 조몰락거리면서 다시 블로그에 흥미를 끄러 올려야겠네요 '';;


Plus

정리해보면

Drawer은 워드 프레스 쪽 건가? 음...
저 부분도 맘에 드는 게 있는데...
자세한 건 업데이트되야 알 수 있을듯하니...
암튼 이제 다 돼가는 거 같으니 더 목 빠지게 기다려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