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마크쿼리 스파이더스웹v4는 티에디션도 깔끔하구나?

마크쿼리 티에디션 적용

예전꺼보다 깔끔해 졌네!!!

마크쿼리 반응형 스킨 Spider’s Web 이전 버전 3.5 사용할때 티에디션 사용을 안했는데...
이번에 스킨 업데이트하고 밖에 나가서 방황점하다가...
그래도 할짓이 없어서 티에디션 적용해봤는데 이전 버전 보다 신경 많이 쓰신거같네요.


마크쿼리 티에디션


티에디션에 적용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위아래 적용해놨고...
제공되는 3개 패턴 다 적용해보고 쓰다가 나중에 어떻게 정리해야겠네요

스킨부분은 빼놓것도 있고 바꾼 것도 있는데...
이것도 계속 보다 보니 적응은 되는 듯합니다.
이것보다 중요한 건 블로그 컨테츠 점 채워야될껀데...ㅠㅠ


무념무상


하지만 예전같았으면 어떻게라도 해볼려고 오매불망하고 뭐라도 할려고 했을텐데...
시간없어서 그렇지만...
맘놓고 있으니 다 편합니다 ㅎㅎ


Plus

정리해보면

예전에는 하루에 1개의 포스팅은 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진짜 시간이 나면 하나씩 쓰는 것도 나쁠껀 없는거 같아요 ㅎㅎ
먼지는 몰라도 방문자 신경안써도 되고...
블로그 수익나는거 신경 안써도 되고...
등등...
암튼 편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