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1-2 거실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

방탈출 챕터1-2

챕1-1에서 방에서나왓으니 거실인가봐요
일단 주위를 둘러보면 힌트가 보이니 둘러보시는거먼저 '';;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시작화면


거실이 은근히 고급스럽네요 ㅎㅎ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퍼즐위치


퍼즐 위치가 시작하면에서봤을때 그림으로 오해할수있지만 어떤장치가되어있는지 오른쪽상단에 빨간불이들어와있어요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퍼즐답


액자에 기계장치 조작할 리모콘을 만들면되요?
위치는 탁자위에 건전지, 하나는 숨겨진 컨트롤?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리모콘만들기


튜토리얼에서 배웠듯이 아이템 두개를 합쳐서 리모콘완성 하고 사용하면되요
그리고다시 퍼즐액자터치



리모콘을 사용해서액자 터치하면 이로 올라가고 안에 열쇠 획득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퀴즈위치


퀴즈위치는 처음에봤던 스마트기기 터치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퀴즈문제


별모양에 물음표
숨겨진 별을 찾아야겟네요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보너스별


보너스별은 우주그림이라 별로 착각할수있겟지만... 별은 별이니 터치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퀴즈답


별에표시된 숫자가 있네요
537 입력 하면 끝!!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2별3개클리어


이제 열쇠로 문열고 나가면되요 탈출 그러면 별 3개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