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1-3 또 방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


방탈출 챕터1-3

챕터1-2에서 거실에서나왓는데 또 방이네요 ?
생각하는거랑 다른건가 그냥 너무깊게 생각하지말아야지 ;;;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 시작화면


이번에도 거실같은 곳에서 탈출하네요



챕터1-1, 1-2에서 퍼즐을 풀고 열쇠를 얻었다...
하지만 시작화면에 봤을때...
문을 봤을대 자동문으로 되어있다.
챕터1-3 퍼즐위치는 다른게 아니고 문에 자동문을 작동하게 만드러야된다.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 퍼즐힌트


주위를 둘어보구 쓸만한 아이템들을 찾앗는데 손전등, 건전지, 드라이버..;;;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 퍼즐답


찾은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드라이버는 사용해서 나사를 풀고.
건전지세트랑, 렌턴? 손전등은 해체 튜토리얼 잘했다면 방법을 알수있어요
그리고 나사푼 자동문에 건전지 넣으면 녹색불이들어오는거 확인하면 끝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퀴즈위치


퀴즈는 처음시작화면에서 왼쪽에 벽걸이티비 터치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퀴즈문제


시계모양같은데 중앙에 물음표?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퀴즈답


쉽게생각할때는 쉽게 지금 몇시?
벽걸이시계를 보고 12시 35분였으니
1235 입력


방탈출 챕터1-3    챕터1-2에서 거실에서나왓는데 또 방이네요 ? 생각하는거랑 다른건가 그냥 너무깊게 생각하지말아야지 ;;;     이번에도 거실같은 곳에서 탈출하네요   방탈출 챕터1-3 퍼즐? 챕터1-1, 1-2에서 퍼즐을 풀고 열쇠를 얻었다... 하지만 시작화면에 봤을때... 문을 봤을대 자동문으로 되어있다. 챕터1-3 퍼즐위치는 다른게 아니고 문에 자동문을 작동하게 만드러야된다.      주위를 둘어보구 쓸만한 아이템들을 찾앗는데 손전등, 건전지, 드라이버..;;;      찾은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드라이버는 사용해서 나사를 풀고. 건전지세트랑, 렌턴? 손전등은 해체 튜토리얼 잘했다면 방법을 알수있어요 그리고 나사푼 자동문에 건전지 넣으면 녹색불이들어오는거 확인하면 끝 방탈출 챕터1-3 퀴즈    퀴즈는 처음시작화면에서 왼쪽에 벽걸이티비 터치      시계모양같은데 중앙에 물음표?      쉽게생각할때는 쉽게 지금 몇시? 벽걸이시계를 보고 12시 35분였으니 1235 입력      보너스별은 화면 왼쪽편에보면 화분에 얻져져있다.. 초반미션이라그런지 ... 그저준다 ㅎㅎ     위에까지하고 아까 건전지 넣어놓은 도어락현관문으로 나가면 별3개 미션 클리어!!


보너스별은 화면 왼쪽편에보면 화분에 얻져져있다..
초반미션이라그런지 ...
그저준다 ㅎㅎ


방탈출 : Doors&Rooms 2 챕터1-3별3개클리어


위에까지하고 아까 건전지 넣어놓은 도어락현관문으로 나가면 별3개 미션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