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1-4 침실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챕터1-4

방탈출 챕터1-4

이번에는 침대가 있는 방에서 탈출하는거네요


방탈출 챕터1-4 시작화면


침대위에 노트북이보이고 밑에는 커피한잔? ㅎㅎ
나도 먹어야지 커피 ;;



방탈출 챕터1-4퍼즐위치


퍼즐문제는 침대 오른편 책상위에 상자에 있어요


방탈출 챕터1-4퍼즐힌트


이번에진짜 말그대로 퍼즐이네요
바깥쪽부터 마추는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조각마다 터치하면 방향이돌아가요
다마추고 옆에 버튼같은거 터치해서 열면 유심칩같은게있어요 일단 득
보통 퍼즐마추고 문열는 열쇠받으니 열쇠역할을 합니다.


방탈출 챕터1-4퍼즐문제


유심칩구했으니 문열고보니 카드키네요


방탈출 챕터1-4 퍼즐카드키


커피잔 왼쪽에 빵이랑 칼있는데 칼로 오른쪽편에 방석? 같은거 바늘질한건데 네모난자국이있어요
칼사용해서 잘라보면 아까찾은 유심 꽂히는 카드가나와요


방탈출 챕터1-4 문열기


유심이랑 카드모양이랑 조합해서 하나로만들어줍니다.
만든 카드키를 사용해서 문에 터치하면 녹색불이들어와요 그럼 열립니다.


방탈출 챕터1-4 퀴즈위치


퀴즈위치 이번에는 침대위에 노트북 터치


방탈출 챕터1-4퀴즈문제


도형에 물음표?
주위를 둘러봤을때 이리저리 도형들이많았다


방탈출 챕터1-4퀴즈힌트


주위에 둘러보고 도형들 숫자를 잘새보면되요
세모모양 4개
원통모양 6개
둥근모양 7개


방탈출 챕터1-4퀴즈답


세모 x 원통 x 둥근 = 답, 4 x 6 x 7 = 168 입력하면 퀴즈풀수있어요


방탈출 챕터1-4보너스별


커피옆에 보면 각설탕사이에 살짝얻져져 있어요 ;;


방탈출 챕터1-4별3개클리어


순서는 상관없이 별3개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