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마크쿼리 홈페이지 접속해보고 "서비스종료" 글만 보고 놀랬네'';;

마크쿼리 홈페이지 접속 안되네

순간 종료된지 알고 순간 놀랬네...

저는 마크쿼리 웹반응형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스파이더스웹v4 스킨을 몇군대 수정을 할까 싶어서 홈페이지에서 건질만한 소스가 있을까하고...
마크쿼리홈페이지를 접속.
하지만 순간 서비스기간만료라고 뜨길래 놀랬네요.


기간 만료


생각해보니까...
얼마전에 홈페이지 접속 마크쿼리님 홈페이지 하단에 한동안 홈페이지 접속이 안된다는 걸 봣는데...
무슨일있으신가 ;;;
그래도 스킨 다운로드는 문제없는 듯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웹반응형 마크쿼리 스킨사용자 블로그에서 하단에 링크를 클릭해서 GutHub로 연결해서 받으면 되네요.


마크쿼리 스킨다운로드


4.0이상은 하단에 위 그림식으로 나오구요


마크쿼리 스킨다운로드 3.5이하


3.5 버전 이하는 아마도 이렇게 나올꺼같네요?
3.5버전 이하는 기억이 잘안나서 ㅎㅎ


GitHub 페이지


어째든 이렇게 찾아가도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https://github.com/markquery/

쓸만한거 있나 접속해보고 이렇게 되어 있으니...
서비스종료라는 글만 보고나서 아무생각없이 그냥 종료로 착각했네요.
아마도 며칠 전에 던파 퍼즐이라는 모바일게임 서비스 종료 관련해서 버그?문제 때문에 혼자 괜히 움찔한 듯합니다 ㅎㅎ


Plus

정리해보면

홈페이지가 저렇게 되있지만 다운로드는 제공되고 있으니...
개인사정이겠지만 잘해결되기를...

암튼 스킨 수정하는거는 역시나 그냥 예전처럼 혼자 막 주물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