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2-3 과학실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챕터2-3


방탈출 챕터2-3

이번에는 과학실인거같네요 -0-


방탈출 챕터2-3 시작


제일먼저보이는 힌트는 칠판에 보이네요 ㅎㅎ
전자석이 힌트시작이군 -0-



방탈출 챕터2-3 퍼즐위치


퍼즐위치는 칠판앞에 금고입니다.
칠판에 힌트가 있으니 전자석을 만들어야겟네요


방탈출 챕터2-3 전자석


칠판에 그려진 물건은 휴대용버너위에 못, 그밑에 서랍에 구리선?, 그리고 문옆에 찬장에 건전지 3개 로 전자석을 만들면 됩니다.


방탈출 챕터2-3 비밀번호


문쪽에 책상에 검은 종이? 부분을 터치해서 전자석을 이용하면 숫자가 나옵니다.
5627 이번호가 칠판앞에 금고 비밀번호입니다.


방탈출 챕터2-3 퍼즐답


금고에 답을 5627을 입력하면 안에 잉크? 같은거 나와요.
일단 겟


방탈출 챕터2-3 문열기


잉크를구했으니 오른편 책상에 시험관? 같은곳을 터치해서
잉크사용해서 시험관에 넣으면 ..... 색이 변함니다.
변한색을 아까 금고위에 있던 색이랑 숫자랑 비교하고 ....
문에보면 DABC라고 적혀있고 그순서대로 하면 4179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입력하면 문이열립니다...


방탈출 챕터2-3 퀴즈위치문제


퀴즈문제는 오른편에 오래된 컴퓨터가 있어요
터치해보면 문제가 ? ? ? ? (ml)


방탈출 챕터2-3 퀴즈답


? ? ? ? (ml) 힌트는 퍼즐로 풀었던 시험관이 순서대로 몇 ml인지 물어보는겁니다.
눈금은 잘안보이지만 대충 4 17 9 13 이니까
연결해서 417913 입력하면 되요^^


방탈출 챕터2-3 보너스별


보너스별 위치입니다.
오른편 책상밑에 하얀색 종이를 주워서 아까 잉크를 합치면 ....
알록달록한 별이나옵니다 '';;

어째든 구할꺼다구하고 퍼즐 퀴즈 다풀엇으니 나가면 별3개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