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2-5 미술실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챕터2-5


방탈출 챕터2-5

이번에는 미술실인거같아요?
학교일까? 학원인가 ? ㅎㅎ


방탈출 챕터2-5시작


Still-life? 정물화? 이게 힌트가 될까 음 ;;



방탈출 챕터2-5 퍼즐위치문제


퍼즐위치는 시작할때보이던 아래부분에 금고가하나있어요
색깔별루 숫자? 찾기 음 ;;;


방탈출 챕터2-5 퍼즐힌트


칠판앞에 탁자위에 꽃을 터치하면 꽃사이에 종이로 접은 꽃이있어요
종이꽃을 구해서 해체하면 안에 고양이 그림이 Password라고 알수있네요
그리고 왼쪽편에 다른건 칠판에 적힌대로 정물화를 그린거같은데 하나만 조각조각 알록달록한 모자이크처럼 그린 그림이있어요
터치해서 잘보면 고양이 그림을 찾을수있습니다.


방탈출 챕터2-5 퍼즐답


답그림 대충 편집하다보니 이거 바로위에 그림에 고양이 그림건 잘못그렸네요 ㅎㅎ
그런 그렇다치고 ...
고양이그림에서 금고에 색이랑 맞쳤서...
빨 7개, 녹 6, 노 4, 파 8 라는걸 알수 있고.
글고에 7648 입력하면 열립니다.
열고나면 황금열쇠를 구할수있어요


챕터2-5 퀴즈문제답


퀴즈위치는 중간쯤에 태블릿pc를 터치하면되고요
문제가 작대기?
퍼즐푼곳을 보면 옆에 붓이 굵기마다 번호고있어요.
잘마추어 보면.
1 9 10 3 6 이라는걸 알수 있어요.


방탈출챕터2-5 보너스별


보너스별 위치는 퍼즐풀고 구한 열쇠로 ...
칠판앞에 호두깍이인형 ? 병사인형 처럼 생긴거 배부분을 열면...호두깍이인형
별이나옵니다.

보너스별도 구했고 열쇠로 문열고나면 별3개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