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마크쿼리 4.0 갑자기 로딩이 심하고 느려져서 ... 일부삭제했네요

마크쿼리 4.0 로딩

갑자기 로딩이 길어지네!!

얼마전부터 마크쿼리님 개인적인 사정이겠지만...
홈페이지 잠시 패쇄되고...
조금 전에 블로그를 확인했더니...
블로그가 열리는데 로딩이 오래걸리길래'';;
모바일에도 확인하고 집에있는 컴은 다확인했도 느리길래...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일부분 삭제하기로 결정


로딩문제


처음에는 디스커스를 안쓰다가 달아놓으니까 로딩이 오래걸리나 싶었는데...
그것도 없애보고했는데...
똑같았네요
일단 제가 찾은 원인은 스킨하단에 위에 그림에 체크해놓은 저분이 로딩이 오래걸리는거 같아서...
없앨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마크쿼리님한테 물어볼 홈피도 지금 닫혀있는 상태니...
다른방법은 모르겠고 계속 로딩이 안되면 블로그 운영상태도 문제가 되니 지우기로 결정했네요

해당부분을 스킨수정부분에서 없애고나니까 로딩이 몇초안걸리네요.
몇초는 애드센스나 다른 부분을 읽어드리는거같으니 이부분은 패스하고...
어쩔수 없이 지웠으니 나중에 어떻게 하던지 하고 이대로 사용해야겟네요


Plus

정리해보면

암튼 이렇게라도 해결은 됐고...
삭제한부분 제외하더라도 마크쿼리님 스킨이라는것도 표시되고..
라이센스도 표시되니 좋으게 좋으거니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