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etc.

광고에 차승원나오는것 보고 RAVEN(레이븐) 해봤습니다

레이븐 with naver

예전에 해본 느낌은 뭘까? ㅎㅎ

요즘에 티브이 광고에 10개 중에 1~3개는 모바일 게임 광고가 나옵니다.
그 중에 레이븐 처음 나올 때는 몹이랑 캐릭터가 싸우는 장면 뿐이었는데 최근에 보니 차승원이 나오고 자주 보이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플레이 방식이 비슷한 게임이 많아서 그런지 해본 느낌이 든다 '';;


레이븐 동의


동의 하고 나니 패치 받아진다고 시간이 좀 걸리긴 했는데 웹툰 형식의 만화? 그리고 간간히 팁을 보여져서 지루하지는 않았다.


패치업데이트 웹툰?


그중에서 밥만 축내지말고 나가서 사냥이나해라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삼시세끼의 차줌마 캐릭터랑 묘하게 겹친다 ㅎㅎ


레이븐캐릭터선택


캐릭터는 3종류가 있엇는데 여캐릭터가 있어서 다행이다 ㅎㅎ
일단은 여자캐릭터만 보고 선택해서 시작했어요

처음이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스토리 모드, 탐험, 레이드 등등하라고 하는 데로만 해도 업하는 건 문제없을 거 같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몹은 마법도 쓰고 활도 쏘던데 원거리 공격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팁 한 가지는 기초겠지만 구르면서 피하고 보스몹 잡을 때 카운터로 잘 맞추면 스턴이 걸리고 보스잡을때 편하다

Plus

좀 더 플레이해보고 재미있으면 혹시나 지니 모션이었던가?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설치해서 돌아가면 pc로 플레이 해야겠네요
은근히 배터리가 소모가 심해서 '';;
플레이는 단순하고 시스템등 역시 예전에 한 거랑 비슷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