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일상

샴푸브러쉬 머리 감을 때 사용하는 물건이라는대 도움이 될려나?

샴푸브러쉬

이런 물건도 있구나...

요즘에 각질이 자주 생기고 하루만 머리 안 감아도 머리가 가렵다.
머리를 긁다가 여친한테 걸리고 각질 많은 걸 보고 혼났다 ㅠㅠ
그러면서 심각한 말을 했는데 그러다가 탈모 생기고 대머리 된다 난 대머리 싫으니까 알아서 해라 ??
그러면서 앞으로 머리 감을 때 쓰라면서 샴푸랑 샴푸브러쉬를 받았다


샴푸브러쉬


샴푸브러쉬라는 물건이 있는 걸 처음 알았다
생각해보니 머리감을 때 손가락 지문으로 문지르라고 하는데 난 손톱으로 샴푸했는거 같다 -0-
뒷면에 손가락 껴지는 것도 있고 대충 손에 끼고 열심히 해야겠군
이건 맘에 드는데 샴푸는 모르겟다


퓨어스마트샴푸


겟잇뷰티 2015에 나온 두피샴푸인데 나한테 좋을꺼 같다면서 샀다고 주는데 -0-
난 어디서 좋다 하는 거 그런 거 안 믿는데 '';; 솔직히 말할 수도 없고 ㅎㅎ
이유가 사람마다 체질도 습관도 다 다르니 좋다고 좋은게 아니까요

받고나서 조용히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난 5,000원 정도 하는거 쓰는데 최저가가 15,000원 정도네
그만큼 좋을려나? 이름값이 아닐려나? ㅎㅎ
아모스 스칼프 퓨어 스마트 샴푸

Plus

어쨌든 받았으니 열심히 사용해봐야겠다.
그래도 브러쉬는 맘에 든다 그냥 머리에 문질러보니 시원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