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 알수 없이 무한로딩 중

무한로딩

나만 이런 일이 잇는걸까?

아침 10시 조금 전 부터 티스토리블로그 관리 페이지가 무한로딩이 되네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는 크롬,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쿨노보(구버전 포터블) 이렇게 4종류 사용 중입니다
관리 페이지가 웹브라우저 4개 다 접속 시 무한로 딩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 로딩


관리페이지 접속시 위 그림 처럼 빙글빙글.
지금 사용하는 마크쿼리 v4.0도 빙빙도는 로딩없애 버렸는데 어지렵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 응답없음


그리고 좀 지나면 응답없습니다. 다시 실행 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블로그 접속과 예약글은 발행이 되긴하는데 관리 페이지가 이렇게 로딩되니 신경쓰입니다.
그리고 미리보기 등 다른기능은 되는거 같은데 이 부분만 빙빙 돕니다 ㅎㅎ

제 컴이나 인터넷이 문제 있나 싶어서 네이버, 다음, 구글 브라우저마다 다 접속해봐도 잘 열리든데 그러면 이건 티스토리에 문제가 있는거 맞겠죠?

Plus

어째 어째해서 블로그 글쓰기는 되나 싶어서 해보니 결과는 발행이 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