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유틸리티

내 맘대로 위치 지정 모니터 창 분활 프로그램 MaxTo

MaxTo

WinSplit Revolution 업그레이드?? 창분할 프로그램

MaXTo는 모니터화면을 분활하여 위치와 크기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 WinSplit Revolution이라는 이름으로 무료버전이였지만 그당시 홈페이지 주소가 즐겨찾기가 되어있어서 접속하니 다른 주소로 바끼고 프로그램이름도 다른데 기능은 같아 보이길래 30일 사용할수 있는 셰어웨어라도 필요해서 일단 설치하고 사용해봤습니다


MaxTo


MaXTo 설치는 간단하게 끝나네요
설치가 끝나고 바로 실행되는데 예전사용하던 프로그램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MaxTo 대충 사용법


설치가 끝나면 작업표시줄에 표시도고 전체모니터화면을 위의 화면을 투명하게 제어창이 나옵니다.
버튼이 몇개 있는 수직, 수평 나누기 등 있고 원하는 크기로 드래그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축키는 환경설정에서 확인및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윈도우 자체 창옴기는 단추키 윈도우키+방향키를 사용하는 분이 금방 익숙할듯합니다.
나머지는 위그림에 사용법은 대충편집했으니 참고하세요

내가 찾은 WinSplit Revolution보다는 유료라서 더 좋은 기능이 많이 보이네요 '';;
여러창을 열고 위치변경, 창조절하기 귀찮은분은 사용해보시면 편할실꺼같습니다.


WinSplit Revolution 모니터 창분활 프로그램


혹시나 싶어서 네이버자료실에 보니까
예전에 사용하던 창분활 프로그램 WinSplit Revolution 다운은 가능하네요 '';;
포터블로 만들어놓고 우선은 MaXTo를 설치했으니 30일사용가능하니 좀더 사용해보고 WinSplit Revolution를 다시 사용하던지 아님 MaXTo를 어둠의 경로로 흐흐'';;

참고

사용 OS : Win 8.1 K(64bit)
셰어웨어(30일)
개발(제작자)
maxt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