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뮤오리진

중국판 뮤오리진 하면서 오픈이 더 기대 됩니다 D-4

뮤오리진

중국버전 모바일 뮤오리진이지만 나름 옛생각이 든다

뮤오리진 중국사이트 주소 http://mu.xy.com/
해당사이트로 휴대폰으로 접속해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으로 접속해서 해당 기기눌러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저는 윈드로이로 PC로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말이라 당황하지마시고 크롬브라우저 받아서 번역기를 이용하심이 맘이 편할수도 있습니다'';;


뮤오리진 중국버전 보스?


기사로 시작을 해 지금 66렙까지 올렸고 날개도 차고 퀘스트 뜨는거만 하고 있어요.
플레이하면서 마을이랑 보석 등등... 예전 온라인게임 뮤를 더 생각나게 만드네요(오래전에 접었지만...)
다른 시스템은 겜상의 경매장도 있고 파티도 되는것 같고(이건 안해봄) 다른 유저랑 거래도 되고 광장도 있고 캐슬도 있고 중국어라 다른건 모르겠습니다 ㅎㅎ

Plus

마지막으로 더 자세한건 중국어는 외계어 수준이라 모르겠고 대충 느낌만 알수 있게 우리나라에서 오픈하는 28일 까지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
이런 플레이에 별루 일수도 있지만.... 왠지 모바일로 PC게임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저는 저는 뮤오리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