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던파이야기

퍼즐던파 45난이도 클리어 Area는 패스 이제 bye bye~~

퍼즐 던파 선물상자

이벤트라고 하지만 왠지 낚인 듯

던파 안드로이드 게임인? 퍼 줄던 파 7월 1일에 오픈? 했다.
PC 게임 던파랑 연동해서 아이템 준다길래 신 나게 했어요.
하루 만에 최고 난이도인 45까지 다 클리어했는데 마지막에 한 군데는 파티 사냥 비슷하게 3명이 더필요하다.ㅎㅎ
Area 라는 곳인데 티켓이라는 것도 필요하고 현금 1,000원이 필요


퍼즐던파


퍼즐던파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해서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설치하시고 던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연동을 해서 아이템을 받고 모바일 퍼즐 던파를 플레이하면 각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상자를 줍니다.
상자를 받으면 던파로 보내기 클릭해서 보내면 던파상에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area


45난이도까지 클리어하면 area라는 곳을 갈 수 있는데 여긴 3명 이상 현금 1,000원짜리 티켓이 필요한듯해요.


45난이도


어렵지 않게 잠깐만에 45까지 클리어 되더라고요.
45층은 조금 머리 써야 되지만요...
그리고 클리어 한 난이도는 상자 안 주는 거 같아요.
퍼즐던가 상의 캐릭터는 업은 되지만요...
캐릭터는 귀검사, 여거너, 여법사 캐릭터가 나오는데 ....
여법사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턴 방식인데 2턴을 먹고 시작하니까요.


던파상보상


상자는 하나는 까 보고 보상도 받았고 Area가 궁금하긴 하지만 돈 드려서 할 생각은 없으니...
앞으로 할 일은 없는 거 같다 ㅎㅎ


Plus

정리해보면

잠깐은 즐기기에는 할만하고..
던파를 하신다면 비약, 강기, 차원의 조각, 박카스 등을 얻을 수 있으니 ...
하시면 도움은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20만 다운로드 대작전이라는 이벤트?로 다른 것도 한다니 받아서 해보세요 ㅎㅎ

클리어할 때마다 상자 계속 주면 이것도 계속할 건데 그럴지 알고했더니 안 주니 낚인 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