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던파이야기

모바일게임 던파 최고? 난이도 300까지 올 클리어 퍼즐던파

나름대로 퍼즐던파 정리

300난이도가 마지막이구나!!

던파 모바일 게임인 퍼즐던파 300층? 난이도까지 올클이어하긴하고 상자도 연동해서 온라인 던파상에 보상상자도 다 받은 거 같습니다.
얼마 전에 퍼즐던파 업데이트?
비리비리한 귀검사 강화, 기본 공격력 약화, 맵 밸런스 조정?
이때부터 진짜 지겨워지더라고요.
스태미터처럼 피딸면 그냥 신경안쓰고있다가 차면 하면되는데 ...
이때 업데이트하고 몹도 공격력 약해지니까.
잼이라고 부르는 공격력이 약하니까.
깨는 건 편한테 한 판 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하기 싫지만 보상상자 때문에 일단은 다 클리어했어요.


퍼즐던파300


300층다 클리어하고 다시 재도전? 해도 보상이 없음.
그리고 더 이상의? 아래아? 가 없으니 할 이유도 없는 거 같네요.
혹시나 맵이 더 생기고 보상 또 준다면 잠깐 투자할 가치는 있을듯합니다.

퍼즐던파 사전등록으로 준 보보랑 등등 클리어 시 상자를 아직 열지는 않았고.
이번 쿠노이치 신규캐릭터 업데이트 실망으로 보보랑 줄캐릭이없는것도 문제네요 ㅎㅎ


퍼즐던파 보상상자


게임상 보상상자는 초반에 몇 개 주나 보려고 강기 상자 하나 열어본 거 빼고 기간이 없길래 보존 중입니다.
사전등록 때 준 상자 2개가 기간이 있긴 한데 줄 케릭이 없어서 고민 중이네요


Plus

정리해보면

개인적으로 퍼즐던파 정리하면 업하면 할수록? 귀검사가 쌔고 초반은 여마법사, 중반은 여거너인거같습니다.
캐릭당 만렙? 50렙인거같구요
그냥 보상외 따로 즐기기는 지루하고 따분한 모바일게임인거는 확실한듯. ㅎㅎ
이제 이것도끝냈으니 다른거찾아서 시간이나때워야겠네요
김민교모델로 CF하던 모바일게임 재미있어보이던데 그거나할까 음 ;;;

그나저나 이것저것 다 떠나서 금연하기 너무 힘들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