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Iinvitation

[마감]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배포

처음 생긴 초대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이 생기는 기준을 모르니까
그냥 포기하고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몇 달 만에 생긴 하네요.
지난달에 이계정에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이 10장이 생겼다.
10장 중에 한 장은 예비로 계정하나를 만들려고 제가 사용했어요 ;;
금연 중이라 신경 안 쓰고 있다가...
이제 정신적 차릴 수 있게 된 거 같아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하려고 합니다.


초대장배포


한 장은 제가 쓰고 지금 9장 남은 거예요.


04장


꼭 비밀댓글로 그리고 선착순은 아닙니다.

  1. 이메일주소입력
  2. 블로그 시작이유
  3. 다른블로그 있음 블로그 주소입력?

마감이 안될 수도 있어요.
처음 생긴 초대장 무조건은 안 드리고 싶네요 ''

Plus

정리해보면

보유하고 있는 초대장은 꼭 필요한 분께 돌아갔음 좋겟구요.
초대장 보내게 되면 답글 달아 드릴게요.
보유하고 있는 초대장은 꼭 필요한 분께 돌아갔음 좋겟구요.
이유도 없고 이메일 주소 이상하거나 없으며 무조건 달라는 분은 신경 안 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