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Iinvitation

다시 한번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배포도 쉬운 일이 아니구나

초대장을 보내져도 안 만들 줄이야 ;;;

8월 3일 날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했어요.
제 나름 기준대로 배포해드렸지만...
초대받고 블로그 개설을 안 하는 분이 있네요 ㅎㅎ
그래서 4장이 있었는데 안 만드시는 분 초대 취소를 하고 다시 6장이 됐네요.
결론은 한 장은 내가 예비용으로 쓴 거고 10장 중 3장만 배포되고 개설된 거네요 -0-
그래서 다시 배포를 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갯수


01장


꼭 비밀댓글로 그리고 선착순은 아닙니다.

  1. 이메일주소입력
  2. 블로그 시작이유
  3. 다른블로그 있음 블로그 주소입력?

마감이 안될 수도 있어요.
처음 생긴 초대장 무조건은 안 드리고 싶네요 ''

그리고 자축하나 합니다
8월 6일 날 열받아서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막 끄적 된 글이 다음이랑 티스토리 메인이 노출됐네요 ;;



6일 날부터 댓글 확인만 하고 답글은 티스토리의 어플로 하다가...
오늘 배포 다시 하려고 글 적다 보니 알게 됐네요 '';;
그래도 다음 메인에 노출되고 나니 방문자 수고 아주 근사합니다 ㅎㅎ


Plus

정리해보면

초대장 신청은 꼭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고....
이메일 주소 적확히 입력해서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이메일 주소만 있음 안 보내드리고 보냈다고 답글도 안 달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