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 탈출 : D&R 2 챕터 2-16~20 추가됐네!! 그리고 챕터3 기다리며....

챕터2-16~20


방 탈출 : D&R 2 추가된 5개 난이도 클리어

언제 업데이트된 지 몰라도 된 거 오늘 확인했네!!!

예전에 늦게 알게 된 방 탈출 게임....
심하게 푹 빠졌는데 그동안 여름이다, 금연이다, 멍하게만 지네다가.
이제 날씨가 풀리고 금연하지도 시간이 지나니 이제 좀 살 거 같네요.
그리고 며칠 전에 휴대폰에 문제가 있어서 초기화만 해놓고 썼는데 ...
다시 이것저것 어플 설치하다가 다시 게임 하던 것도 추가 설치했더니 업데이트가 돼있네요


방탈출 추가맵


챕터2-16 ~20 추가 확인하고 바로 집중 '';;
추가된 5개의 난이도를 클리어 다해보니 이번에는 느낌은 탈출하는 거 같았네요.
전부다 감옥 컨셉?? 이여서 그런 느낌도 있지만요 ㅎㅎ.


챕터3


업데이트는 어떻게 되는지 몰라도 5개 난이도 만 추가돼서 조금 아쉽지만....
역시나 다시 하니 재미있어요.
멍하게 시간 집중하기 좋다고 해야 되려나..
중간에 좀 안 풀리면 성격상 심하게 집중? 될 때까지 ㄱㄱ -0-

앞으로 언제 또 챕터3이 업데이트 될지는 모르겠지만...
또 기다려야지 ㅠㅠ


Plus

정리해보면

블로그 옮기면서 나름 공략 올린게 있는데 하다가 중간에 4개 정도 안 올렸는데....
이번도 새로 나온 5개 개인 만족으로 올리고 천천히 나머지도 옮기던지 새로 쓰든지 해야겠네요 -0-

금연은 이제 지난달 16일 부터니까? 한 달은 된 거 같은데 성공인가? 실패인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