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2-8 쇼핑몰?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챕터2-8


방탈출 챕터2-8

여기어디? 머하는곳인지 ㅎㅎ


방탈출 챕터2-8 시작


백화점같기도하고 대형쇼핑몰같은곳인데...
테러를 당했는지 다뿌셔졌네요 ㅎㅎ



방탈출 챕터2-8 퍼즐문제위치


퍼즐이 문열는 문제니까요...
문을 터치하면 이번에 좌물쇠가 달려있네요
6개의 숫자가 답이구요


방탈출 챕터2-8 퍼즐힌트1


우선 중앙에 여자마네킹을 터치해서...
선글그라스를 획득하고 가방에서 UBS를 찾습니다.
그리고 선글라스에서 알을 빼내서 오른편에 흰색으로 비추는조명에 붙히면됩니다.
그래야 빛의3원색이 만들어지네요
근데 -0- 선글라스알이 왜저렇게 큰지 ㅎㅎ


방탈출 챕터2-8 퍼즐힌트2


왼편에 컴퓨터가있습니다.
거기에 마네킹에서 구한 USB를 꽂으면....
모니터에 자물쇠의 비밀번호가 암호로 나옵니다.


방탈출 챕터2-8 퍼즐답


첫번째숫자가 6인고 두번재가 7입니다.
빨강 + 파랑 = 분홍
파랑 + 초록 = 하늘 색
초록 + 빨강 = 노랑

빛의 3원색 조합으로 유추해놔야되네요
숫자의 기준은 빛위3원색을 기준으만보면되요
첫번째 숫자가보이다마는 빨간색을 보면 6인거같은데 노란색부분은 초록 + 빨강 = 노랑 니까 6이나오는겁니다.
두번째 숫자는 녹색으로 7로 보이는데 밑에 노란색부분이 초록 + 빨강 = 노랑 니까 7입니다.
세번째 파란색 부분인데 녹색은 빛의 3원색이까 안보고 노란색부분도 초록 + 빨강 = 노랑 거니까 파란거랑 다른거니까 빼고 ...뒤부분에 하늘색한줄 하늘색은 파랑 + 초록 = 하늘 색 이니까 그부분연결되서보면 3입니다.
설명은 어렵지만 ㅎㅎ 이런식으로하면 673821이 나옵니다. 이렇게 복잡했나 싶네요 ....


방탈출 챕터2-8 퀴즈문제위치답


퀴즈문제는 바닥에떻어져있는 태블릿pc입니다.
문제는 접이 찍혀있고 ?
이게 사람잡는데요 -0-
퍼즐힌트얻은곳에 컴퓨터 위에보면 공유기가 하나있어요.
거기 LED가 일정한 규칙이있는데 ....
똑같은 모양의 깜빡거리는게 몇번인지 물어보는거에요 -0-
눈에 힘주고 세보면되요.
깜박거리면 놓칠수있음 ㅎㅎ
퀴즈답은 21534 입니다.
용기있는분은 직접 세보세요 -0-


방탈출 챕터2-8 보너스별


보너스별은 PC에서 CD를 꺼내면 별모양에 CD가있습니다.

이제 문열고 나가면 별3개 클리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