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내 생에 가장 비싼 배게 3D 입체 베개 가누다 샀어요

TV 홈쇼핑 지름신 왓다? 2번째

이번 달에는 충동구매? 이것 저것 많이 산 듯하네요

베개가 이렇게 비쌀 줄은 몰랐지만...
불면증이 심해서 혹시나 잠이라도 편하게 자면? 좀 괜찮을까 싶어서 샀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많이 하고 어깨도 많이 아프고 머리도 자주 아프니 이래저래 도움 될 거 같은 생각이 있었지만...

TV 홈쇼핑에서 12일 날 주문하고 16일 날 제품을 받고 베개커버가 실밥? 좀 문제 있어서 교환했어요.
그리고 다시 19일 날 맞교환으로 받아서 일주일 정도 사용한 거 같네요.


가누다배게상자


택배로 받고 사용하는 건 제가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 패스하고 ㅎㅎ;;
가누다 홈페이지에서 사진 두 개를 스크랩? 했어요.



가누다 배게구조


대충 이렇게 생겼고. 거북목? 교정? 등등 된다고 해서 잘 때 좋다는? 말.
그리고 제품 상자에 광고할 때 수면의 질을 높이다는 말도 맘에 들고요. ㅎㅎ



사용법


사용법은 대충 가운데 드간 곳에 잘 맞춰서 누워자면 되고 옆으로 누우면 옆에 공감에 배고 자면 된다?


가누다 냅


생긴 건 해골 잘라놓은 거 같지만..
베개보다는 맘에 드는 건 가누다 냅이에요.
잠버릇이 안 좋다 보니 아직은 잘 때는 효과를 못 보는 거 같고요.
냅을 배고 있으면 잠깐 졸거나? 낮잠 잘 때 사용하는데 신기하게 잠이 잘 온다.
처음 사용하면 아프다는 말도 잇는데 난 왜 편하지 ㅎㅎ


  1. 베개는 똑바로 누워도 옆으로 누워도 편하다.
  2. 누워있으면 목이 덜 아프다?
  3. 목에 주름? 은 없지만 잘 때 똑바로 누우면 접히지는 않는다.

  1. 비싸다?
  2. 솔직히 잠버릇 나쁜 저에게는 똑바로 자는 게 힘들어서 지금은 불편하다?
  3. 생각보다 가로 60cm 정도라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느낌?
  4. 가끔 엎드려서 자는데 이럴 때 불편하다 ㅎㅎ



이건 내 거 아니라 생각에 그냥 포장만 뜯어봤어요 ㅎㅎ


밀크쉐이크


이건 머리에 바르는 헤어 에센스라던데?
여자친구가 사달라고 해서 가누다 살 때쯤에 산 거 -0-
이름이 밀크쉐이크? milk_shake 라고 적혀잇어요.
처음 저는 밀크셰이크라고 해서 먹는 건지 알았어요 ㅎㅎ


썬파이더


이건 며칠 전에 선크림 산다고 했더니 홈쇼핑에서 본 거 있다면서 ...
썬 파우더라고 사용하기 편하다면서 같이 나눠 쓰자면서...
오늘 배송이 되더라고요.
편하게 쓴다니 잘 써야지 -0-


Plus

정리해보면

불면증이 심하니 도움 될까 싶어서 그리고, 컴퓨를 많이 하니 혹시나 목에 문제 있을까 봐.
산 거지만 아직 적응기간이라 그런지 좀 풀 편하다.
잠버릇부터 고쳐야될려나 ㅎㅎ
도움 된다는 글도 있고 이래저래 좋다니까 큰맘 먹고 샀으니 잘 사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이번달은 지름신?이 제대로 왔던거 같아요.
처음에는 도깨비방망이 살려고 나오나 안 나오나 본 건데 결과는 이것저것 사게 돼버려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