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뮤오리진

83서버 버리고 1서버에서 새로 시작 - 뮤오리진[무과금] 4일차

오픈 후 4일차

윈드로이 뮤오리진 과금없는? 도전기

오픈하고 4일이 되니까 뒷서버 하나 둘 더 생기고 중간에 끼인서버는 상태를 보니 원할이였다.
사냥하기는 좋으나 너무 행하다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윈드로이에서 쓸있는 연타방법으로 1서버를 뚫어 캐릭을 만들어 새로 시작했다.


뮤오리진[무과금] 4일차


오리진 1번 서버에서 렙은 1환에 100렙만들고 이번에는 아템마추고 환생을 할생각이다.
1서버가 괴수들이 많다 -0-
처음 시작할때 2환에서 아템작업할려고했는데 그이유가 중국서버에서 아틀란스가면 일일퀘스트로 귀속다이야를 주는퀘스트가 있었는데 한국오픈하고 없다.
그래서 새로시작하는 1서버는 아템을 맞추고 환생을 할까 생각중이다.

이번에도 83서버랑 아이디랑 길드명이랑 똑같이 만들어져서 역시 요정, 법사, 기사, 3개 다 만들어 같은 렙을 만들었다.
이전 서버에서 몬스터 정수랑 아템등 아깝지만 뒷서버 죽어가는거 보니 맘이 안간다 '';;


뮤오리진 조금이라도 팅김방지, 렉 줄이는 방법

뮤오리진렉 팅김방지


뮤오리진렉 팅김방지1


방법은 시스템설정에서 게임메뉴에 타 유저 로딩 안함 타 유저 이펙트 끄기 하면 조금은 렉이나 팅김을 방지할 수 있다.
타유저 로딩 안함은 지도 밑에 눈모양? 눌러도 된다(단 다른사람 캐릭터 아이디만 캐릭터는 안보임)
그리고 그래픽에 저사양으로 하면된다(단 정예몹이 구분 안 될수도 있음)
더 애기하면 배경음 끄기와 적당한 크기로 확대해놓고 화면에 뜨는 걸 줄이는 방법도 있다

Plus

마지막으로 조만간에 뮤오리진 윈드로이로 구동방법과 팁? 등을 포스팅 다시 해야겠다?.
도움이 될려나?? 음...
그리고 하나더 그리고 윈드로이에서 인기있는 게임중 클래시오브클랜인가? 줌인 줌아웃 해야 마을이 보일껀데 윈드로이로 줌인 아웃 방법도 같이...
뮤오리진도 조금은 확대 축소가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