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etc.

다크어벤저2 윈드로이 Key mapping 대각선 방법

윈드로이 Key mapping 기능

최신버전 WindroyeSetup_v2.8.0cz을 사용했습니다.

구모라님이 2일전에 댓글로 다크어벤저2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잘 안되네요 대각선이 안되네요 부자연스럽게 상하좌우만 되고 대각이 안되요 조이스틱 버전으로 설정해놧는데 조이스틱이 있거든요 라는 질문이 들어왔는데 요즘에 뮤오리진을 열심히 한다고 블로그에 신경을 안쓰고 있어서 이제 확인했습니다.
우선 답글이늦어서 죄송해서 제가 안해보고 안하는 게임이지만 직접 테스트 했습니다.
다크어벤저2가 게스트계정있길래 해보고 대각선 확인만 해봤습니다.


윈드로이 다크어벤저2 Keymapping


이 게임을 잘 몰라서 대충대충 해봤습니다.
우선 윈드로이를 실행해서 왼쪽 아래부분에 키보드 모양을 눌러서 위 그림 처럼만 세팅하면됩니다.
스킬로 보이는 쪽은 원하는 키를 세팅하면 되구요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방법인데 의외로 간단합니다.
제가하는 뮤오리진도 이렇게 대각선으로 움직이지만 다크어벤저2는 어떤지 몰라서 테스트한결과...
대각선으로 움직일때 만약 1시방향으로 움직이고 싶으면 W+D 키를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혹시나 싶어서 키세팅하는걸 영상으로 미흡하지만 한번 찍어 봣습니다.
아래쪽에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다크어벤저2 대각선 테스트 영상

Key mapping을 실행해도 키가 입력이 안될시에는 환영키가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고 그래도 안되면 윈드로이 창을 한번 클릭후 사용하시면 될껍니다.

Plus

구모라님이 질문하셔서 이렇게 포스팅할 꺼리도 생기고 첫 유투브채널도 개설? 영상도 찍어보고 이것저것 많이 해본거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혹시나 궁금하신것이 있으면 디스커스보다 티스토리 댓글로 달아주세요
제가 뮤오리진을 한다고 블로그 확인을 못하지만 티스토리댓글로 달아주시면 어플로 바로 확인가능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