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일상

홈쇼핑에서 주문한 마스크팩 100종 세트? 민감성테스트 했다며...?

저렴하게 마스크팩을 사용?

병원비만 더 많이 나오는구나...

얼마전 티비 홈쇼핑에서 마크팩을 5종류 20개씩 100개 세트를 판매해서 여자친구가 사달라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여자친구도 피부가 민감해서 왠만해서는 홈쇼핑에서는 화장품을 주문해서 사용하지는 않지만...
민감성테스트 완료했다고? 이래 저래 홈쇼핑에서 애기하는 말에 끌려서 주문을 했습니다.


홈쇼핑 마스크팩 100개 세트


글을 쓰다보니 6월 초에 주문한걸 확인했네요 '';;
제가 사는 집을 배송을 받아서 여친이 와서 마스크팩을 보고 바로 같이 사용을 했습니다.
사용할때는 좋았는데 대충 20분정도 붙혀놓고 있다가 때니까
얼굴이 좀가려웠지만...
괜찮은거같길래 그냥 있었어요
그리고 다음날되니 저는 괜찮은거 같은 여친의 얼굴이 -0-



위 사진처럼 여자치구 얼굴전체가 트러블이 생겨서 날리 났더라구요
그래서 반품을 할려고 주문한 홈쇼핑에 전화를 했해서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얼굴에 트러블이 생겨서 반품을 한다고 하니 병원에 소견서가 필요하다고 해서 얼굴이 저렇게 되었으니 병원은 갈려고 했지만 소견서까지 필요할줄은 몰랐네요

병원에서 소견서를 홈쇼핑에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고 겨우 환불을 받았습니다.



나 쓰라고 2장준거 냉장고에 넣어놓은지 좀 됏는데 차라리 전에 화장품 사주면서 산 마스크팩이 위에 저제품을 사줄껄 아무리 생각해도 사달라고 그냥 사준 제가 잘못한거 같습니다.
이번 병원 치료가 끝나고 나면 내가 잘못을 했으니 괜찮은 화장품이나 하나 사주고 기분 풀라고 해야겠네요

Plus

그래도 홈쇼핑에 주문한 100개짜리 마스크팩 사용하면서 남은 에센스? 그거 발뒤꿈치에 발랐더니 조금 부드러워지든데 설마 발에사용하는 제품은 아니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