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방탈출 : Doors&Rooms 2

방탈출 : D&R 2 챕터2-4 락커룸?에서 탈출하기 공략?

방탈출 챕터2-4


방탈출 챕터2-4

농구부 락커룸인거같네요


방탈출 챕터2-4 시작


첫느낌이 왠지 칙칙하다 -0-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방탈출 챕터2-4 퍼즐문제위치


퍼즐위치는 시작할때보였던 바로앞에 상자고...
문제는 역시 농구부락커룸이라 농구공에 5개 숫자네요


방탈출 챕터2-4 퍼즐힌트1


퍼즐문제 첫번째힌트는 왼쪽편에 화이트보드에 작전입니다.
공이 패스되는 순서에요
PG >>> SF >>> PF >>> SG >>> C 순이네요
퍼즐답이 번호니 애들 등번호순서로 생각하면되요


방탈출 챕터2-4 퍼즐힌트 등번호


락터에보면 등번호가 보이는 유니폼은 두개 '';;
화이트보드에서 PG = 9 번이라는걸 알고,
왼쪽벽에있는 경기 일정표에서 C = 7 번
그리고 하나숨겨져있는 잠긴상자밑에 수건을 걷으면 락커열쇠가나와요.
열쇠에 SG라고 되있고 이름표있는곳에 SG를 찾아서 열면... 농구화가나옵니다.
농구화에 5번이라고 써있고 그러니 SG = 5번
나머지는 유니폼으로 PF = 6, SF = 4


방탈출 챕터2-4 퍼즐답


화이트보드에 작전을 봤던거처럼 순서로하면 PG(9) >>> SF(4) >>> PF(6) >>> SG(5) >>> C(7) 됩니다.
94657 입력하면 열리고 열쇠득


방탈출 챕터2-4 퀴즈문제위치


오른편에 의자위에 스마트폰?이 퀴즈문제에요
문제를 보니 아까 경기일정에서 본거같은데 ;;;


방탈출 챕터2-4 퀴즈답


경기일정에서 로고를 순서대로 맞추면 ...
11 9 27 3 나와요 입력하면 끝!!


방탈출 챕터2-4 보너스별


보너스별은 처음부터 들고있었어요.
처음할대 이거차는다고 -0-
어째든 농구화를 잘보면 밑창에 별모양이있어요.
해체하면 보너스별 획득됩니다.
할꺼다했으니 열쇠로 문열고나가면 별 3개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