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일상

금연 10일 차? 식욕만 느네 이러다가 돼지 되겠다

금연 10일차? 남들이랑 다른가

다른 사람 이야기 들으면 일주 일면 괜찮다는데 ;;

7월 16일 날 대형 강냉이를 사 오고 금연을 시작했는데...
15년? 이상 돼서 그런지 상당히 힘드네요.
그리고 하루 일상을 보면 저도 기막히네요. ㅎㅎ
일단 첫날은 말할 필요 없이 제일 고생했고요.
다음날부터 밥 먹고 나면 자고 더워서 자고 밤에 시원해지면 일어나고 밥 먹고 다시 자고 ;;
강냉이 사 오면서 다이어트도 같이 하려고 했는데 ...
먹고자고 하니까 다이어트도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담배 안 피우니까.
스트레스 때문인지 먹는 걸루 풀려나? 먹는 양도 늘어나더라고요.
강냉이도 10일밖에 안됐는데 반 정도 먹었으니 -0-

그러면서 거의 잠만 자고 하니까
계속 블로그 글을 그냥 예전 꺼 복사에 예약했는데...
네이버 노출도 사라진건아닌데;;
예약글이 노출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예약하면 안좋다는건가 ;;;
꼭 그런 거만은 아니고 다른 이유도 있겠죠 ㅎㅎ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21일 날 배포? 해준 초대장이 생겨 더라고요.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생기는 기준도 모르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그래서 초대장 생기는 건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이 생기니 그걸루 위안 삼아야겠네요 ㅎㅎ


Plus

정리해보면

다른 사람 애기를 보면 일주일? 좀 지나면 괜찮다는데...
저는 아직은 아닌 거 같네요
다이어트는 금연? 담배 생각 안 나면 그때부터 해야 될 거 같고
티스토리 초대장 생긴 거는 다음 달에 배포해야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