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마크쿼리v4 티스토리 스킨 업데이트 블로그 적용?

스파이더스웹 v4

미루다가 할께 없으니 대충 업데이트? 했네요.

명절인데 고향? 집에 가야 되는데 귀찮아서 안 갔네요.
그러고 멍하게 있으니 명절인도 말만 설특선이지 재미도 없고 블로그 스킨 업데이트 정식되고 적용해야지 하면서 시간이 없어서 안하고 있엇는데...
어쩌다 보니 시간있고 할께없으니 뭐라도 하나봅니다.


마크쿼리 v4 업데이트


우선은 기존에 v3.5 였든가? 쓰던거랑 대충은 비슷하게 적용해놓긴했는데 은근히 어색하네요.
업데이트하면서 보니까?
크게 힘든건 없었는데 왜 어색한지 ㅎㅎ

Plus

정리해보면

계획은 명절 끝나고? 막드리대기로 생각했는데... 앞으로 시간이 될지 모르겠지만 세세한 부분은...
생각나는대로 수정해야겠네요.
좋은 스킨 만들어주신 마크쿼리님한테 감사합니다^^